실전창업교육 녹화강의 기간 연장 및 평가물 관련 안내
- 작성자이한수
- 등록일
- 조회782
[공지사항]
금일 장시간 수업 수강하시느라 수강생분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
아래와 같이 공지사항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단계 평가 관련 세부내용 및 일정을 빠르게 안내드리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며, 창업진흥원에서 평가가이드 내려오는대로 공유드리겠습니다.
---
1. 녹화강의 수강기간 연장(~5.10)
- 시스템 오류 및 복습강의 요청 등 수강생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녹화강의 수강기간을 ~5월 10일(월)까지 연장
- 녹화강의 수강 이후 출결반영이 필요하신 수강생은 수강완료 후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문의(*5월 10일(월) 이후 일괄 반영 예정)
- 평가물 작성을 위해 4월30일(금)/5월4일(화) 녹화강의는 공지 일정보다 최대한 빠르게 업데이트 할 예정(*별도 안내예정)
2. 평가물 제출 요청(~5.10)
- 제출내용: Value Proposition Canvas 1장, pdf 형식으로 제출 (*4.30(금) Value Design / 5.4(화) Customer Profile 의 학습내용을 토대로 작성)
- 제출기한: ~5월 10일(월) 자정까지
- 제출방법: [LMS(팀활동방) > 주제별 학습활동 > 평가물 제출]에서 양식 다운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 파일명 앞에 교육생 이름+번호 뒷자리(4자리) 기재하여 제출
※배포용 강의자료는 비교과통합시스템 활동게시판, Value Proposition Canvas 참고양식은 LMS-주제별 학습활동-평가물 제출 참고
※ 해당 평가물은 향후 2단계 선정평가에 평가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는 창업진흥원의 평가가이드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안내드렸던대로 과제가 아닌, 추후 2단계 교육생 선정을 위한 평가자료로서 요청드립니다.
(*공지사항 [필독] 실전창업교육 출석방법 및 수료기준 등 안내(4.20)_글 참고)
3. 평가가이드 관련 안내
- 다음주 내로 창업진흥원에서 주관기관에 공지할 예정
※100% 수료자교육생 대상 수정사업계획서 제출을 요청드릴 예정이므로 사전에 수정 및 보완을 진행해놓으시길 권고드립니다. (제출일자 추후공지)
4. 만족도 조사
- 현재 각 프로그램별로 만족도 조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시간이 나실 때마다 작성해주시면 더 나은 실전창업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문의 :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02-2220-2862 / 2863
email: kwoanl@hanyang.ac.kr
문의 가능 시간: 9시~1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