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결과
공지사항 41,818건
전체보기-
무용학과
2024년 제38회 한양대학교 전국 중·고등학생 무용경연대회 세부일정 및 현장접수 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입니다.2024년 한양대학교 무용경연대회 세부일정 및 현장접수 시간 안내드립니다. ** 무용경연대회 당일 참가증과 신분증 지참하여주시고, 음악 변경은 변경된 음악파일을 USB에 담아서 대회당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증의 참가번호가 지원자의 순서입니다**이외 문의사항은 예술체육대학 무용학과 / 02-2220-1330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모집채용
[ERICA글로벌사회혁신팀]계약직원 채용 공고
한양대학교 ERICA 글로벌사회혁신단/사회봉사단에서는 다음과 같이 계약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지원바랍니다. 1. 모집 내용 가. 모집부문 : 계약직원 나. 모집인원 : 1명 다. 모집기간 : 2024. 4. 25.(목)~ 5. 2(목) 2. 지원자격 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학사학위 소지자 나. 공무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한글, MS Office 프로그램(엑셀, 파워포인트 등) 능숙자 우대 라.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 2024. 5월 초부터 근무 가능 자 우대 3.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 최대2년(1년 근무 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나. 근무시간 : 한양대학교 근무 규정에 준함(월~금, 08:30 ~ 17:30) * 업무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다. 급여지급 : 한양대학교 계약직원 기준에 준함(세전25,440,000원/년, 2024년 기준) 라. 담당업무 : 글로벌사회봉사단/사회봉사단 학생지원사업 등 봉사 관련 제반 업무 마. 근무지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글로벌사회혁신단(경기도 안산시 소재) ※ 기타 근로조건은 근로기준법 및 관련 학교 제 규정에 따름 4. 채용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면접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는 성범죄 경력 조회동의 필수 (성범죄 경력 조회 후 해당 없는 자에 한해 채용) 5.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1부 (양식 첨부) ※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포함 ※ 최종면접 합격 시 근로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추가로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6. 서류 제출 및 문의처 가. 제출방법 : E-mail 제출(6k7868@hanyang.ac.kr) ※ 메일 제목에 “[글로벌사회혁신팀(ERICA)]지원서_성명 ” 기재 나. 문의처 : ERICA글로벌사회혁신팀(☎031-400-4342) -
0
[공지사항] 2024학년도 사회과학대학 학부모의날 안내
초대장_최종.jpg (429 Kbyte) -
취업
[유니클로] 신입사원 교내 런치 채용설명회/상담회 안내
유니클로 신입사원(UMC) 채용 ■ 모집기간 4.22(월) 17시 - 5.13(월) 13시 ■ 직무소개 UMC(UNIQLO MANAGEMENT CANDIDATE) 경영자(점장) 후보로서 입사하여 집합 교육과 현장 교육을 통해 경영의 기본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실제 매장을 경영하는 경험을 쌓으면서, 당신의 경영 전문성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 인재 Fit - 옷의 힘을 믿고, 옷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으신 분 - 단순한 관리업무가 아닌 주체적으로 매장을 경영하고 싶으신 분 - 세계를 무대로 무한한 기회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 ■ 한양대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 5월 3일(금) HIT관 3층 310호 12:00~13:00- 자세한 행사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바로가기 > https://www.bethegloballeader.co.kr/ ※참석자 전원 유니클로 신입사원 지원 시 서류 전형 가산점 부여※ ■ 지원방법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https://uniqlo.scout.co.kr/) * 샌드위치형 런치박스 제공 예정입니다. * 물을 제외한 커피, 음식물 등 섭취가 금지됩니다. * 설명회 참석확인서(출결) 필요한 학생은 교수님께 대체여부 확인 후, 커리어개발팀으로 사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10:00-17:00/02-2220-2097) -
0
2024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변경 안내
학사운영팀에서는 2024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운영 계획 변경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구분변경 전변경 후비고전체학생 및 학점교류생 수강신청2024.05.15.(수)~ 05.16.(목)2024.05.16.(목)~ 05.17.(금) ※ 이 외 일정은 기존 안내와 동일하게 운영될 예정입니다. 붙임 2024 여름계절학기 운영계획(수정) 1부. 끝.
비교과 프로그램1,524건
전체보기-
임박
90.000
-
D-2
40.000
-
D-2
90.000
-
D-3
840.000
-
D-3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