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기본형

한양대학교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Hanyang Level Up의 로고 기본형은 하이루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대표적인 상징이다.



로고의 의미

1. 남색의 화살표

한양대학교의 주 색인 Hanyang Blue 를 사용하여 하이루를 통해 성장하는 한양인들을 대표하는 이미지이다.
화살표 가운데의 굴곡은 단계를 거치며 성장하는 모습을 나타낸다.

2. 세 가지 색상의 원

한양대학교의 보조색상인 Hanyang Yellow Gree, Hanyang Orange, Hanyang Gold 를 사용하여 한양대학교의 정체성들과 함께 성장하는 하이루에 대해 표현하고 있다.

3. HY-LU

Hanyang Level Up의 줄임말로, 한양대학교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이 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이름인 하이루를 이용하여 그 정체성을 드러낸다.

4. Hanyang Level Up

한양대학교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한양인들이 대학 생활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강한 의지가 이름에 담겨있다. (HY-Data FACE 1기 학생위원이 선정함)

로고 가로형

로고 기본형의 다양한 활용을 위한 디자인이다.



로고 색상 반전형 (기본형 / 가로형)

색상의 다양성을 통해 하이루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대비감을 주어 하이루의 로고를 강조한다.



로고 원형

하이루 로고 기본형에 한양대학교 심볼마크 기본형의 원을 결합하여, 한양대학교의 상징성을 드러내는 로고이다.
한양대학교 심볼마크 기본형의 원과 같이 글로벌을 한걸음 도약하기 위한 한양인의 의지를 담았다.



- 작성 및 디자인 작업 : 국제학부 21학번 정하민(HY-Data FACE 3기 아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