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단계 선정평가를 위한 일정 및 추가 제출사항 안내
- 작성자이한수
- 등록일
- 조회546
[공지] 2단계 선정평가 일정안내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단계 선정평가를 위한 일정 및 추가 제출사항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평가방식: 평가용 수정사업계획서를 기반으로 서류평가 진행
*평가일자: 21년 5월 21일(금)
*합격자발표: 21년 5월 26(수)
*요청사항: 사업계획서 내 추가된 항목(+린스타트업 지원 필요성) 기재하여 5월 19일(수) 자정까지 lyuda@hanyang.ac.kr로 제출
※제출방법: 파일명 앞에 본인의 이름과 핸드폰 뒷 번호(4자리)를 기재 필수(별첨1.사업계획서(수정) 참고)
※장수는 1~2장으로 작성하되 추가 작성 희망 시 최대 5장까지 가능(증빙자료 제외)
※이전 제출하신 내용에서 더 수정 가능하시며, 추가된 항목은 필히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일정으로 인해 요청드린 일자가 촉박한 점 너그러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