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1년 실전창업교육 주요 질의사항 FAQ (210419)
- 작성자이한수
- 등록일
- 조회805
FAQ
1. 공지사항 일원화
- 공지는 HY-LU 공지사항 페이지에 업로드하겠습니다. 이후 카톡방을 통해 공지사항 확인을 요청드리겠습니다. (평가와 같은 사항에 대한 안내는 메일 및 문자로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2. HY-LU 통합로그인 오류
- 통합로그인 오류는 현재 시스템 확인 중에 있습니다.
- 배포된 교육 매뉴얼에 따라 '한양대학교 포털'에서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양대학교 포털 회원 탈퇴 금지_ 탈퇴시 14일 재가입 불가)
- 이미 외부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신 분들이 있으셔서 이분들은 포털에서 외부회원가입하시면서 기존 하이루 가입 시점에 사용하신 아이디와 중복되지 않게 입력해주십사 당부 말씀 드립니다.
3. 수강신청 기한 연장: ~21. 4. 20.(화) 13시까지 ※ 시스템 현황에 따라 기한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4. 교육 수강
- (팀원 대리수강 불가) 1단계 기본교육과정은 해당 교육과정을 신청하고 선정되신 본인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 강의 진행) 1단계 온라인 강의는 실시간으로만 강의가 진행되며 녹화강의 수강을 통한 출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Zoom 링크 및 출석체크 방법은 4.20(화) 오전 공지 예정 ※
5. 과제: 없습니다. ※ 추후 2단계 교육생 선정을 위한 평가물 제출 요청 예정
6. 평가방법 및 기준: 창업진흥원 기준이 공지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평가방법 미정)
7. 문의처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TEL) 02-2220-2863 / 2852
E-mail) kwoanl@hanyang.ac.kr
운영시간: 평일 9:00~17:00 (※ 교육운영시간에는 답변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