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창업동아리 안내 및 신청서 양식
- 작성자최하늘
- 등록일
- 조회152
■ 신청자격
창업한 대학(원)생으로 2명이상 구성된 팀
-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 소속 재/휴학생
- 타 대학 학생은 팀원으로 참여가능
- 팀원은 수료, 졸업생 가능
■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학생창업준비공간(공용) 지원
- 학생창업보육공간(법인) 지원 시 우대
- 247 스타트업돔(창업기숙사) 지원시 우대
- 창업교육 및 멘토링(원스톱창업상담실) 제공
- 정부지원사업 연계 멘토링
- 글로벌 진출시 글로벌스타트업멘토단(실리콘벨리, 상해, 하노이 등) 멘토링 지원
- 창업동아리 카카오톡방 초대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1.03.31.(수) 24시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2021년 12월
■ 신청방법
HY-LU(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기창)에서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https://hylu-s.hanyang.ac.kr)
▶첨부파일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팀장 신청(~3월31일) → 관리자 승인 → 팀원 신청(4월5~7일)
■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 1부.
2. 창업동아리 소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팀원 전원)
6. 창업동아리 대표자, 팀원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1부.(팀원 전원)
7. 대표자 서명 이미지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 1~5번 해당 서류는 모두 신청서 파일에 양식이 있습니다.
☞ 제출 시 주의 사항
1) 첨부파일명 통일: 2021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 중에 제출
3) 재(휴)학증명서는 팀장, 팀원 모두 제출
4) 신청서 내 창업동아리명단에는 대표와 팀원 모두 기입해주세요
5)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6) 사업계획서는 신청서 내 양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전화: 02-2220-2858, 2859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제출서류)
1. 교내, 연합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연합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온라인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서 넣거나, 서명 또는 도장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4월 중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발대식: 4월중
- 중간보고서 제출: 8월~9월
- 최종보고서 제출 및 최종발표: 12월
붙임 (양식) 2021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