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창업동아리(기창업자)

창업 창업동아리
  • startup@hanyang.ac.kr
  • 02-2220-2859
  • HIT 103호 창업지원단
  • 재학생, 휴학생/대학원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 기창업자 회원을 모집합니다.
(개인/법인 사업자등록을 한 학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 창업동아리를 발굴ㆍ지원하여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 창업을 촉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 회원을 모집합니다.


■ 신청자격

창업한 대학(원)생으로 2명이상 구성된 팀

-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 소속 재/휴학생

- 타 대학 학생은 팀원으로 참여가능

- 팀원은 수료, 졸업생 가능


■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학생창업준비공간(공용) 지원

- 학생창업보육공간(법인) 지원 시 우대

- 247 스타트업돔(창업기숙사) 지원시 우대

- 창업교육 및 멘토링(원스톱창업상담실) 제공

- 정부지원사업 연계 멘토링

- 글로벌 진출시 글로벌스타트업멘토단(실리콘벨리, 상해, 하노이 등) 멘토링 지원

- 창업동아리 카카오톡방 초대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1.03.31.(수) 24시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2021년 12월

 

■ 신청방법

HY-LU(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기창)에서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https://hylu-s.hanyang.ac.kr)

▶첨부파일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팀장 신청(~3월31일) → 관리자 승인 → 팀원 신청(4월8~11일)


■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 1부.

2. 창업동아리 소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팀원 전원)

6. 창업동아리 대표자, 팀원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1부.(팀원 전원)

7. 대표자 서명 이미지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 1~5번 해당 서류는 모두 신청서 파일에 양식이 있습니다.

 

  ☞ 제출 시 주의 사항

     1) 첨부파일명 통일: 2021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 중에 제출

     3) 재(휴)학증명서는 팀장, 팀원 모두 제출

     4) 신청서 내 창업동아리명단에는 대표와 팀원 모두 기입해주세요

     5)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6) 사업계획서는 신청서 내 양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전화: 02-2220-2858, 2859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제출서류)

1. 교내, 연합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연합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온라인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서 넣거나, 서명 또는 도장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4월 중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발대식: 4월중

    - 중간보고서 제출: 8월~9월

    - 최종보고서 제출 및 최종발표: 12월


붙임 (양식) 2021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