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창업 창업동아리
  • startup@hanyang.ac.kr
  • 02-2220-2858
  • HIT 103호 창업지원단
  • 재학생, 휴학생/대학원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를 모집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 창업동아리를 발굴ㆍ지원하여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 창업을 촉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 회원을 모집합니다.

■ 신청자격

 - 창업에 관심있는 대학(원)생으로 3명이상 구성된 팀

 -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 소속

 - 타대학 학생은 팀원으로 참여가능

 - 수료 및 졸업생 참여불가

 

■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창업활동지원금

 - 학생창업준비공간(개인/공용) 지원

 - 창업교육 제공

 - 교내외 전문가 멘토링 제공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2. 9. 19.(월) 14시까지

 - 활동기간:  2022. 9.~ 2022. 12.


■ 신청방법

 -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서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 1부.

2. 창업동아리 소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팀원 전원)

6. 창업동아리 대표자, 팀원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1부.(팀원 전원)

7. 대표자 서명 이미지 1부.

8. 창업여부 확인서(예비창업자) 1부.

9. 사업자등록증(기창업자) 1부.

※ 1~5번 해당 서류는 모두 신청서 파일에 양식이 있습니다.


☞ 제출 시 주의 사항

1) 첨부파일명 통일: 2022년 하반기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 중에 제출

3) 재(휴)학증명서는 팀장, 팀원 모두 제출

4) 신청서 내 창업동아리명단에는 대표와 팀원 모두 기입해주세요.

5)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6) 사업계획서는 신청서 내 양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업계획서에 대한 별첨 첨부 가능)


■ 문의

 - 전화: 02-2220-2858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신청)

1. 하이루에 팀장, 팀원 모두 한번에 신청하면 되나요?

: 팀장이 팀이름과 비밀번호 설정하여 먼저 신청 후 팀원이 신청하시면 됩니다.(팀원 별도신청기간 없음)


(자격요건)

1. 기창업자는 창업동아리 신청이 안 되나요?

: 같이 모집하고 있으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1. 교내, 연합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연합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온라인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서 넣거나, 서명 또는 도장 이미지를 스캔하여 첨부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9월 중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교육

2) 경진대회

3) 창업활동지원금 및 창업공간 배정(TO에 한정)

- 별도 안내 예정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