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LU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HY-Data FACE 위원들이 제작한 이용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수시 업데이트 내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HY-LU 개편사항_211117] 온라인 강의실 내 이메일 공지기능 활성화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61

오늘은 온라인 강의실 내에서 이메일로 학생들에게 공지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 활성화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주의사항은,  메일 발신 시 교수자(혹은 운영자, 조교)는 교내 한양메일(@hanyang.ac.kr)로 등록이 되어있어야 하며, 발신인 주소(no-relay address)는 설정상 학생가치창출팀 팀메일( hyucsv@hanyang.ac.kr)로 등록 되었습니다.

메일보내기 메뉴는 아래 예시 화면을 참고해주세요 : 온라인 강의실 바로가기 >  왼쪽 강의실 홈 > 수강생 알림 > 이메일 보내기 클릭! 


메일 본문아래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남게됩니다.  

================================================================
[주의]
본 메일은 발신 전용 메일로 본 메일에 답신을 하셔도 수신할 수 없습니다.

발송 강좌 : [실제 강의 제목이 보여집니다]
본 메일의 실제발신자 이메일 :[실제 발송하신 분의 이메일 계정이 남게됩니다.]

=================================================================

추가로, 이메일 보내기 화면으로 들어가시면 이메일 전송 이력도 남게 됩니다.


프로그램 운영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